2. 윈도우시작버튼->모든프로그램->시작프로그램 마우스 우클릭 후 열기를 하여 해당폴더에 IPPLUG아이콘을 복사합니다.
3. PC 재부팅 후 자동으로 IPPLUG 프로그램이 시작되는지 확인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ipplug.kr/notice_data/1/ipplug_setup.html
30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기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 하실수 있습니다.
29
KIEC에서 제공하는 한국전자문서표준위원회에서 심의 의결한 표준전자세금계산서에 업체중 최초 가입이 되어있어서 별도의 어려움 없이 홈페이지에서 고객님이 별도의 어려움 없이 세금계산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전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인쇄 항목 ->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 하시고 출력하셔야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28
서비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복구하여 드리겠습니다.
27
서비스 홈페이지에 등록하신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등록하신 이메일, 휴대폰 등을 통하여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26
서비스 신청은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하여 신청 하실수 있습니다. 신청 후 바로 IpPlug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5
이용중 USB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고객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일시정지 및 분실신고를 하시고 찾지 못하는 경우에는 재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때 아이피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4
Ipplug는 공유기 사용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만약 공유기가 IpPlug의 IpPlug-P, L모드로도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23
상품을 변경하여 속도를 더 증가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변경요청만 하면 IP는 그대로 사용하실수 있으시며 원하시는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2
서비스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기존 사용하시던 고정 IP를 변경사항 없이 계속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